자주하시는 질문(FAQ)

[결제문의]

  • question 1차결제하면 바로 결제되는건가요?
    경매의 경우, 판매샵이아닌 개인과 개인의 거래입니다. 그렇기에 정보교환이 이루어진후, 판매자로부터 송금안내 연락이 확인된 이후, 현지에서 재차 송금이 진행됩니다. 구매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한국과는 달리 주문후 재고 파악 및 상품 검수가 진행된 후 송금안내 연락이 오며, 확인이 되는 시점에 송금이 진행됩니다.

[기타문의]

  • question 결제는 언제, 어떻게 하나요?
    결제는 1차, 2차 총 2회가 있습니다.

    1차결제는 경매대행의 경우는 낙찰후 48시간이내, 구매대행 신청의 경우는 승인후 3일이내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특히 경매대행의 경우는 일본야후옥션의 규정상 낙찰후 48시간이내에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취소가 될 수 있으므로 꼭 시간을 준수해주셔 야합니다.

    2차결제는 경매/구매대행 모두 현지에서 물품이 인수된뒤 물품의 무게가 전산입력되면 마이페이지의 "현지배송완료"리스트에 나타나게 됩니다. 이때 국제배송방법을 선택하시 면(이때 최종 비용이 확정됩니다) "2차결제요청"리스트로 가셔서 2차 결제하시면 됩니다.

    모든 현금결제는 사이버머니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즉, 사이버머니에 결제금액 이상 충전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사이버머니 충전은 매번 충전신청 때마다 1회용 가상계좌가 부여됩니다. 그 가상계좌에 입금을 하면 입금사실이 실시간으로 반영되어 언제든지 결제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사이버머니를 먼저 충전하시고 결제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이버머니충전이 불편하신 고객께서는 당사에 사이버머니충전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당사의 입금계좌번호에 입금을 하신후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연락을 주시면 고객님의 입금액을 사이버머니로 충전해드립니다. 이 방법은 업무시간내에만 가능한점 양해 바랍니다.

    [럭스재팬 입금계좌번호]
    국민은행 : 348337-04-001350 (예금주:가람)
  • question 럭스재팬에서 고시한 환율이 현재 외환은행에서 고시한 환율과 다를까요?
    럭스재팬는 원화결제를 받은 후에 해외의 판매자에게 엔화로 환전한 후에 송금합니다. 따라서 이 송금과정에서 부득이하게 환차손과 송금비용이 발생합니다. 환율변동은 매시간, 매일마다 바뀌며 이때문에 대행수수료에 일정비율로 반영하기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당사는 외환은행의 대고객 전신환 매도율에다 Cable Charge 등 송금시 소요되는 실비를 평균한 값을 가산한 환율을 사용합니다. 은행들이 금융당국에 의해 고시한 환율에 은행자체의 비용을 별도 반영한 은행환율을 고시하는 것과 마찬가지 개념입니다. 환율적용은 경매는 낙찰시점, 구매는 신청일에 럭스재팬 사이트가 고시한 환율을 적용합니다.
  • question 럭스재팬사이트에서 결제대금을 카드로 할 수 있습니까?
    카드결제 가능합니다.
  • question 카드로 입금 후 환불 받으려고 할 경우
    환불 가능합니다.
    구매가 불가능한 경우등 환불을 해드리게 되는데, 카드로 결제를 하신경우 카드사에 요청하여 취소처리를 하면 고객님께 결제금액이 카드사로부터 환불됩니다.
  • question 입금이나 결제를 위한 충전예약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님이 결제나 경매 참여를 위한 입금이나 충전예약은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1.회원님이 마이페이지에서 사이버머니 충전예약을 클릭하신 다음 해당금액을 기입하시고 원하시는 은행을 선택하시고 버튼을 클릭하시면 충전예약이 되는 방식입니다. 그후 예약하신 금액을 정하신 구좌로 본인의 이름으로 인터넷뱅킹이나 은행 입금을 하시면 자동으로 사이버머니화 되어서 핸드폰, 메일로 연락되며 회원님의 마이페이지에서 결제 등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혹은 먼저 럭스재팬 구좌에 실입금을 하시고 동일한 금액을 충전예약을 하셔도 사이버머니화가 되어 회원님이 사용하 실 수 있습니다.

    3.사이버머니가 부족하면 상기와 동일한 방식으로 충전을 하시면서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단 여기서 주의점은 충전예약금액하고 실입금금액의 숫자가 완전 동일해야 만이 처리가 됩니다. 따라서 혹 입금을 했는데도 충전매치가 안되는 경우에는 금액의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또는 이중으로 충전예약이 되어서 충전이 안되는 경우가 있으니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을 하시고 하나는 삭제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4.금후 럭스재팬을 이용할 예정이 없으신 회원님은 사이버머니 환불신청을 하시면 저희가 회원님의 반환구좌에 입금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은행이나 럭스재팬 업무시간 등을 고려하여 1일 정도 지연되는 경우가 있지만 반드시 반환을 해드리고 있으니 염려마시고 환불요청을 하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5.충전예약시에는 원하시는 금액을 기재하시고 충전예약 버튼을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이 금액과 동일한 금액이 저희 럭스재팬의 통장에 입금이 되면은 네텔러란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회원님이 사용하실 수 있는 사이버머니로 매칭이되는 시스템입니다.
    가끔 네텔러나 은행의 장해로 인해 매칭이 늦어지는 경우도 있으니 이럴 경우에는 게시판을 통하여 저희에게 알려주시면 음급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단 결제를 원하시는 회원님은 결제버튼을 먼저 클릭하시고 충전예약을 하시면 결재금액만큼의 예약이 가능합니다.
     
  • question 사이버머니입금 또는 신용카드결제가 안될때...
    간혹 고객분들중에 사이버머니를 입금하려고 하거나 신용카드 결제를 하려 하는데 안된다고 연락이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이버머니입금 및 신용카드결제는 LGU+ 전자결제에서 제공하는 ActiveX 기반 결제창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컴퓨터마다 보안설정이 다르기 때문에 발생하는 애로사항입니다.
    컴퓨터의 보안수준이 매우 높은경우 ActiveX 가 제대로 설치가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경우 은행들도 인터넷뱅킹을 위해서 ActiveX 를 이용하는데 모두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너무 높은 보안설정이 되어 있다면 평균수준으로 수정을 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진행이 안되는 경우는...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아래의 사이트에서 'LGU+ 전자결제 서비스 설치 마법사 실행' 의 파일을 다운받아서 설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pgweb.uplus.co.kr:8080/pg/wmp/Home2009/skill/payment_error_center01.jsp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한 경우는 아래의 사이트를 참조하셔서 고개센터에 연락을 하시면 자세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ecredit.uplus.co.kr/
    LGU+ 전자결제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1544-7772

    [사이버머니 입금의 경우]
    사이버머니충전이 불편하신 고객께서는 당사에 사이버머니충전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당사의 입금계좌번호에 입금을 하신후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연락을 주시면 고객님의 입금액을 사이버머니로 충전해드립니다.
    이 방법은 업무시간내에만 가능한점 양해 바랍니다.
    (럭스재팬 입금계좌번호)
    국민은행 : 348337-04-001350 (예금주:가람)
  • question 창고 보관료 제도 정책 이란
    당사 물류정책
    30일이 지난 상품은 부관료가 별도 부과됩니다.
    주의사항

    일본 기후는 한국 기후와 다릅니다
    습기가 많아서 장기 보관시 곰팡이 및 부패 우려가 있습니다
    밀봉된 상태에서 장기 보관시 발생하는 것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소형 무게10키로미만 세변의길이 80센치 초과일*100엔
    중형 무게10키로이상20키로미만세변의길이 160센치까지 초과일*200엔
    대형 20키로이상 세변의길이 160센치이상 초과일*500엔
    1년 이상 방치된 물류는 당사가 임의처분과 발생되는 비용을 청구 하게 됩니다

    주의사항
    일본은 리사이클법 제정후 다폐기처분하는데 까다로운 절차를 요구하기때문에
    상당한 비용이 발생 예상되오니 이점 양해 부탁합니다
  • question 국제배송 요청후/ 2차결제후 취소 가능한가요?
    많은 물량의 대행이 진행되기때문에, 배송신청이 들어온 건은, 포장후 다른곳에 따로 적재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시 상품을 확인후 재포장을 하게 될경우, 상품 누락 또는 파손이 될 우려가 있기에 취소가 불가합니다. 그렇기에 통합배송을 원하실 경우 전 상품이 도착한 후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question 국재배송신청후 2차결제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통상 국제배송 신청후 순차적으로 포장작업이 진행되며, 시스템상 2차결제요청까지는 반나절이 소요됩니다. 물량이 많을 경우 지연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배송/통관]

  • question 국제배송료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
    해외의 상품을 국제배송료는 생각보다 큰 부담이 됩니다. 따라서 EMS나, 특송, 해운특송중 비용이 저렴한 배송편을 선택하는 것이 우선일 것입니다. 이용가이드중 배송에 관한 안내를 보시면 운송수단별 기간과 단가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여러건을 배송할 경우에는 통합배송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하나씩 별도로 배송하는 것보다는 같이 묶어서 배송하면 배송료가 묶인 패키지에 대해서만 청구되므로 저렴해지겠지요. 하지만 이경우 물품의 통합 가격이 올라가서 관세가 부과될 가능성에 유의하여야 합니다.
  • question 150$이 넘지 않는데도 관세를 내라는데요?
    간혹 상품이 유명브랜드인 경우나 가격이 너무 싸게 책정된 경매 낙찰품의 경우에 관세 당국에 의해 물품의 가격증명을 요구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해당 낙찰품의 정보가 있는 야후옥션 낙찰 페이지를 인쇄해서 팩스로 해당 관세 당국에 제출하면 됩니다. 당사는 낙찰페이지를 저장하여 제공하고 있으므로 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question 관세(세금)은 얼마부터 부가되나요?
    모든 구매대행 비용을 합해서 미화 150$이 넘으면 관세가 부가됩니다. (예상비용보기의 [상품가+송금수수료+일본내운송요금 등]와 동일)
  • question 포장지에 금액을 실제 가격보다 낮게 기재 가능한가요?
    불가능합니다. 세관에서 다운 금액을 불법행위로 규정해 이미 대행업체들에게 가격을 다운해서 보낼 경우 발각되면 당사이미지가 실추 되는 관계로 럭스재팬은 가격조정에 대해서 응하지 않습니다.
  • question 2차결제한 물품은 언제 수령할 수 있나요
    회원님이 일본 현지배송완료된 상품을 배송선택을 통해 단독/통합으로 신청을 하시면 일본 물류센터에서 배송준비를 하게되고 그후 회원님이 2차결제를 하시면 물품이 자동으로 회원님에게 해외배송이 진행됩니다. 우체국 EMS기준 평일기준 오후3시 까지 -당일 한국으로 발송 / 오후3시 이후-익일 한국으로 발송 됩니다. FEDEX 기준 평일기준 오전11시 까지 - 당일 한국으로 발송 / 오전11시 이후-익일 한국으로 발송 됩니다. -배송방법은- [우체국EMS: 2~3일 / Fedex: 2~5일 / 우체국해운: 2~4주] 기간이 소요됩니다. *무관세인 물품인 경우입니다. *휴일인 경우에는 발송과 배송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question 구매와 경매 상품을 통합배송 요청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이페이지로 이동하면 [현지배송완료]가 있습니다. 그곳에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물품중 현지창고에 입고된것들이 리스트로 쌓이게 됩니다. 구매상품이던 경매상품이던 모두 이 리스트에 존재합니다. 통합배송을 받고 싶은 물품들을 정하신후 물품의 제일 왼쪽에 보시면 체크박스가 있습니다. 그 체크박스에 모두 체크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후 주소옆에 있는 [통합/배송요청] 버튼을 누르시면 체크된 모든 물품이 함께 묶여서 통합/배송 요청에 들어갑니다. 그러면 현지창고에서 통합포장을 완료하고 최종 무게를 입력한후 2차결제 요청을 드립니다. 마이페이지상에서 [2차결제요청]에 가셔서 통합된 물품의 리스트 및 무게를 확인하시고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 question 150cm이상, 30kg이상의 소포는?
    럭스재팬에서는 물품의 안전하고 신속한 배송을 위해서 일본우체국EMS를 배송방법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EMS측의 서비스안내를 참고하여 말씀드리자면 물품의 중량이 30kg을 초과하거나 물품을 포장했을 때 상자의 한변의 길이가 150cm를 초과하는 물품의 경우는 EMS우체국항공에 배송의뢰가 불가능합니다. 이러한 경우, 페덱스를 통해서 배송되며,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question 세관에 물건이 있다는데 어떻게 하죠?
    모든구매대행비용이 미화 150$이상이 되면 관세가 부가됩니다.
     
    처리절차는 0) [경매][경매내역 -> 한국으로의 발송]에서 옥션ID를 클릭해서 뜨는 내역을 인쇄 [구매]
     
    한국으로 발송전에 정보변경창의 요청사항에 invoice를 미리 요청하거나 럭스재팬 게시판에 invoice 요청
    1) 1-1) 0)의 문서를 가지고, 송장번호를 추적해 해당우체국으로 가셔서 관세을 내시고 물건을 찾아오거나
    1-2) 한국으로 도착후 1~2일 내로 등기로 기재한 주소에 통관서류가 보내집니다.
     
    이것을 작성해 0)의 문서와 함께 통관서류에 팩스번호로 팩스를 넣어주시면 2~3일내로 댁으로 우체국택배로 물건이 보내집니다.
     
    이때 관세를 내시고 물건을 인수하시면 됩니다.
     
    1-1)과 1-2) 중 편한 방법으로 물건을 인수하시면 됩니다.
     
    관세는 [모든구매비용]의 약 19%로 예상하시면 됩니다.
     
    적절한 단독배송과 통합배송을 이용하시면 정법적인 보다 저렴한 해외상품구입이 가능합니다.
    단 가격인하의 기재등에 저희는 일체 동조를 할수 없다는 점을 이해바랍니다.
     
    불편한 점은 럭스재팬로 연락바랍니다.
  • question [필독] 통관 및 선적 불가 항목 안내
    럭스재팬(특별통관지정업체)을 통한 구매대행 품목에 대해서 안내말씀 드립니다.
    관세청에서는 전자상거래물품의 건전한 통관질서를 확립하기 위해 노력중에 있습니다.
    아래에 통관 및 선적 불가 항목에 대한 안내를 드리오니 고객 여러분께서는 필독하여 주시고 거래 진행에 불이익이 없도록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1) 향수 : 향수에 들어있는 알콜성분에 의해 폭발 위험이 있어 항공사 선적 불가
    2) 문신(TATOO)기계 : 국내 문신 불법-관세법에 의거 통관불가
    3) 흙, 식물, 축산물 : 검역을 받아야 통관이 가능. 국내 검역 불합격시 폐기처분
    4) 미생물 : 일본내 검역증 필요, 일본 검역증 미첨부시 통관불가, 한국내 검역 불합격시 통관 불가
    5) 애완용사료 : 가축전염병예방법에 의해서 검역을 받아야 함(검역증 미첨부시 불합격)
    6) 오일이 들어있는 엔진 : 위험품으로 분류되어 선적 불가
    7) 총 (장난감 총 포함) : 경찰청 허가를 받아야 수입이 가능
    8) 칼 : 주방용 칼 등 용도가 분명한 칼(등산용, 스쿠버용 등등) 이외의 칼 통관불가
    9) 성인용품 : 한국 內 통관불가
    10) 약품 및 성인의약품 : 처방전이 있는 경우에 한해서만 통관 가능
    11) 건강기능식품 : 물품(품명)에 따라 통관 가능여부가 틀려짐
    12) 인화성 물품 : 쉽게 발화가능한 액체류(신나, 엔진오일 등등)
    13) 폭발위험 물품 : 진공용기 및 가스통등등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question 안심보험은 무엇인가요?
    안심보험은 상품가격의 5%의 별도의 비용을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안심보험을 체크하시면, 국제배송시 상품의 분실 및 파손시 보상을 받으실 수있는 금액을 상향조정하게됩니다.

[배송대행]

  • question 배송대행 신청 순서가 어떻게 되나요?
    주문을 하시기에 앞서 ,먼저 저희 럭스재팬의 배송대행 신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신청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되는 주문번호(고유번호=주문번호)를 아래나와있는 회사명 옆 괄호안에 번호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インターナショナル・プライド (배송대행 신청 후 고유번호) 이 번호를 기재하지 않으실 경우, 상품도착 후 확인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question 배송대행 반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배송대행 건은 고객님 께서 주문후 결제하신 부분으로, 직접 해당샵에 반품신청 연락을 해주셔야 합니다.
  • question 배송대행도 대금상환이 가능한가요?
    배송대행건은 대금상환 진행이 불가합니다. 또한 결제/입금 대행또한 일체 진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미 주문이 진행된 상품에 있어서 상품도착시 수취거부로 진행되오니, 이점 미리 양해부탁드립니다. 통상 수취거부 시 반송처리되지만, 판매샵에 따라 진행이 상이 할 수 있사오니 추후 진행에 있어서는 직접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본경매]

  • question 경매대행 결제절차를 알려주세요.
    구매대행의 결제는 1차 및 2차로 두번에 걸쳐서 진행하게 됩니다.
    구매하실 제품을 정하신 후 구매견적 신청을 하시면 일본 럭스재팬본사에서 해당 제품의 구매 가격과 가능여부를 확인 한 후 구매승인을 통보합니다. 회원님은 이상태에서 구입의 의사가 있으시면 1차 결제처리를 하시면 실구매의 절차로 진행이 됩니다. 단 1차 결제는 해당하는 제품의 물품가격과 그외 확정적인 부대비용의 금액입니다.
    결제는 마이페이지 > 입금충전 항목에서 충전예약을 하시고 동일금액을 럭스재팬의 지정한 무통장에 입금을 하시면 사이버머니로 충전이 됩니다. 충전된 사이버머니는 마이페이지 > 입금현황에서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를 가지고 결제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당사는 회원님의 1차 결제 처리와 동시에 일본 내 물품 인수작업을 진행합니다. 보통 해당 상점의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일본 현지 물류센터에서 낙찰일로 부터 2~3일 내에 물품을 인수하게 됩니다. 일본 현지창고에 물품이 도착하면 제품의 유/무 등을 확인 한 후 무게 및 포장상태를 고려하여 회원님에게 2차 결제 요청을 합니다.
    결제는 마이페이지 > 2차결제 요청 항목을 통하여 남은 2차 결제 금액을 확인 하신 후 충분한 예치금이 있으시면 2차결제를 하시면 되고 사이버머니가 부족할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입금충전 항목에서 충전예약을 하시고 동일금액을 럭스재팬의 지정한 무통장에 입금을 하시면 사이버머니로 충전이 됩니다. 이를 가지고 결제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모든 결제가 끝나면 일본 현지창고에서 회원님에게 국제 배송을 합니다. 일본의 경우 회원님의 정상적인 2차결제가 이루어 진다면 2차결재 후 4일(EMS의 경우) 안에 한국에서 물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question 경매대행 국제배송...
    회원님의 마이페이지에서 2차결제완료 확인이 되었다면 한국으로 발송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낙찰 후 물품은 배송대기 상태가 되기 때문에 별도 배송요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
     
    당사는 통상 전일 오전 9시부터 당일 오후 4시까지 배송선택이 되어있는 물품들을 당일 배송합니다. 일본의 일요일에는 배송을 하지 않고(럭스재팬은 일요일과 일본공휴일 이외는 전부 국제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토요일에는 오후 12시까지 배송처리를 합니다.
    당사는 신속하고 안전한 배송을 위해, 기본적으로는 우체국 국제특급우편(EMS), 항공편, 배편을 통하여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일본 내에 친구를 통해 운반하거나 물품특성에 따라서 기타 배송 수단인 DHL 등의 택배 운송, 배송업체를 통한 배송과 등을 이용한 [자가운송(自家運送)]편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당사는 회원님들의 이익을 위해서 최선의 수단으로 배송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두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물품과 함께 정성도 함께 배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uestion 경매견적신청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회원님이 사이트를 통해서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이 있으시면 해당 페이지의 도메인을 카피하여 좌측상단의 웹사이트 번역에 붙임을 하신다음 [검색]을 누르고 번역창이 뜨면 그외의 해당사항을 메모란에 남겨주시고 견적신청의 보턴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차후 저희가 견적을 하여 회원님에게 승인요청을 하도록 합니다. 회원님은 이를 보시고 구입의 의사가 있으시면 1차결제를 하시고 구입의 의사가 없으시면 실패로 처리하시면 되겠습니다.
    저희는 회원님이 1차결제를 하시면 바로 주문이 들어가고 그후의 거래절차가 이루워지도록 되어 있습니다.
  • question 번역창(번역브라우저)이 제대로 동작 안될때...
    번역창(번역브라우저)이 제대로 작동을 안할때는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1) 기존 ActiveX 제거
    - 바탕화면에 있는 Internet Explorer 아이콘 위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합니다.
    (또는 인터넷브라우저를 열고 위 메뉴중 [도구] - [인터넷옵션] 을 클릭해도 됩니다.
    - 작은창이 뜨면 가장 아래에 있는 '속성'을 클릭합니다.
    - 인터넷 등록정보창이 뜨면 두번째 '검색 기록(또는 쿠키)' 항목에 있는 [설정]을 클릭합니다.
    - 그러면...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열어 본 페이지 목록 설정' 페이지가 뜹니다.
    - 거기서 중간 아래에 있는 [개체 보기]를 클릭합니다.
    - 그러면 '프로그램 파일'들이 리스트로 보이실 겁니다.
    - 그중 다음의 2가지 파일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 DicoFavoritesX Control
    - DicoStarter Control

    2) 새로 ActiveX 설치하기
    럭스재팬에 접속하시면 새로 ActiveX가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혹시 자동으로 설치가 안된다면 수동으로 다운받으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이상의 과정을 거치면 왠만한 문제는 해결됩니다.

    3) 구매/경매대행 대리신청
    위의 2가지로도 모두 해결이 안되는경우 최후의 방법이 있습니다.
    럭스재팬 운영진에게 구매신청 또는 경매신청을 의뢰하시면 대리로 신청을 해드립니다.
    http://lux-japan.co.kr/board/list?bname=qna
    이쪽으로 오셔서 신청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question 낙찰 후 돈을 보냈는데 상품이 안 오고 사기꾼인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경매 낙찰되어 결제를 했음에도 출품자로부터 연락도 없고 한달 이내 상품이 안 온 경우 저희 사이트 또는 해당 경매 사이트에서 보상을 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 모든 출품자가 대금 착불로 상품을 보내지는 않고 출품자가 배송방법을 선택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사기를 예방할 수 있다고 확언은 해 드릴 수 없습니다. 사기를 당하면 은행 계좌번호 등이 있으므로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시겠지만, 일본옥션은 개인과 개인간의 비즈니스이므로 실제로 경찰에 가 보아도 해결되지 않습니다. 입금 후 출품자가 일방적으로 연락을 끊으면 사실상 보상 받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입찰 전에 최대한 출품자의 평가를 보고 신중한 입찰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가능하면 일본내 출품자에게 구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고객의 신용도와 안전한 상품인지 판단은 신중하게 생각하신 후 회원님의 책임 하에 입찰 하시기 바랍니다.
  • question 낙찰 받은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가능 한가요?
    럭스재팬을 통해 최고입찰자가 되거나 낙찰이 되었을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취소를 할 경우 럭스재팬 자체가 야후재팬의 ‘신용불량’ 평가를 받게 되어 럭스재팬의 회원 전체가 피해를 받게 됩니다. 만약 취소를 할 경우, 보증금이 환불되지 않으며 취소수수료가 30%발생하오며 회원 자격도 박탈등이 패널티가 주어지오니 입찰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question 다른 회원 입찰중이라고 나오면서 입찰이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희 럭스재팬에서는 회원끼리의 경쟁이 되지 않습니다 회원분들간의 과격 경쟁을 하지 않도록 하기위하여 다른 회원분이 입찰(예약포함)을 먼저한 경우에는 입찰이 되지 않도록 설정되어있습니다. 그런 창이 뜨면 다른 회원이 먼저 입찰중인 경매입니다 다른 회원님이 입찰을 포기하시기 전에는 입찰이 되지않습니다 종료시간직전에 저희 회원님이 입찰하지 않고 있다면 재입찰가능합니다
  • question 경매 입찰이 안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는 어떻게 하나요?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출품자가 <입찰 최저가격>을 설정하였을 경우, <입찰 최저가격>보다 낮은 금액으로 입찰하면 입찰이 되지 않습니다. ▪ 옥션 아이디 하단에 있는 <주의>를 확인하시고 입찰자 평가 제한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입찰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입찰단위>가 맞지 않으면 입찰이 되지 않으니 <입찰단위>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question 낙찰 되었는데 출품자가 취소해 버렸습니다. 어떻게 된 것 인가요?
    드문 경우이긴 하지만 출품자가 자신이 생각했던 낙찰가보다 현저하게 차이나는 경우 나쁜 평가를 감수하고도 취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나쁜 출품자라는 평가외에는 별다른 재제 방법이 아직 없습니다.
  • question 옥션 아이디는 무엇인가요?
    야후재팬 옥션에 등록된 상품은 모두 고유의 상품번호를 갖게 되는데 이를 "옥션 아이디"라고 합니다. 이 옥션아이디를 통해 상품의 입찰, 낙찰, 배송 등을 관리하게 됩니다.
  • question 입찰을 해서 경매가 진행 중인데 취소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입찰후 해당 경매가 종료되지 않았고 취소를 원하시면 저희가 취소 요청을 해 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취소 요청을 한다고 해도 모든 출품자가 들어주는 것은 아닙니다. 출품자가 경매만 보고 있는 것이 아니고 취소 요청을 확인 했음에도 출품자가 취소해 주지 않아 낙찰이 되는 경우 입찰 취소가 아니라 낙찰 취소로 처리되기 때문에 신중한 입찰을 하시기 바랍니다.
  • question 최저낙찰가격에 도달하지 않았습니다”라는 문구는 무슨 의미인가요?
    설정된 최저 낙찰 가격에 아직 전달하고 있지 않습니다. 주의사항에 상기문구가 있는 경우는 출품자가 최저낙찰가격을 설정한 상태입니다. 최저낙찰가격은 출품자가 최소한 이 정도는 받아야 하겠다는 가격입니다. 그 가격에 미달하는 금액을 입찰하였을 경우 입찰기록은 있으나 최고입찰자란에 '없음 (なし)' 라는 문구가 뜹니다. 최저낙찰가격은 공개되지 않으므로 계속 가격을 올려서 <주의사항>의 '최저낙찰가격에 도달하지 않았습니다.'라는 붉은색 문구가 없어져야 알 수 있습니다.
  • question 시스템 오류 때문에 입찰이 안됬어요.
    구매대행의 특성상, 실시간 입찰 시스템에는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럭스재팬에서는 시스템 이용을 통한 입찰을 보장하고 있지 않으며, 현지 사이트 변경, 현지입찰 ID 오류, 럭스재팬 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입찰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용가이드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uestion 낙찰후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나요?
    일본 야후 옥션의 경우 판매자가 상품 상세 설명에 업체의 입찰 금지, 혹은 입찰 대리 업체의 입찰을 금지한다는 문구를 써놓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님들께서 상품 상세 설명을 끝까지 읽어보지 않으시고 이런 상품에 입찰을 하셔서 낙찰이 되는 경우 판매자쪽에서 낙찰이 되었더라도 낙찰을 취소시키며 때로는 낙찰 취소와 함께 위약금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럭스재팬의 야후 옥션 아이디는 모든 회원님들께서 함께 이용하시는 것이기 때문에 이런 경우 다른 회원님들의 이용에까지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전에 입찰을 하시기 전에 번역창의 [번역문 보기]를 통하여 상품 상세 설명을 반드시 자세히 읽어보시고 입찰을 해도 되는 물품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물품이 낙찰되어 낙찰이 취소되거나, 낙찰 취소 및 위약금을 물게 되는 경우 모든 책임은 고객님께서 지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낙찰확인은 어떻게 하죠?
    희망낙찰가격이 있는 즉결건은 입찰후 낙찰되었다는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그 외의 경우는 핸드폰메시지나 메일로 통보가 갑니다. 웹페이지 메뉴에서 확인시에는 [경매내역->낙찰물품보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끔 낙찰 통보가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최장 10분 ~15분 정도 기다려 주셔야 합니다.
  • question 경매 입찰시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입찰시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출품자의 신용도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쁜 평가가 많을 경우에는 입찰을 자제 하시기 바랍니다. ▪ 신규출품자나 평가가 적은 출품자의 경매는 입찰을 하지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 신규출품자나 평가가 적은 출품자가 고가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면 먼저 의심해 보시기 바랍니다 ▪ 옥션 아이디 하단에 있는 <주의>를 확인하시고 입찰자 평가 제한이 있는지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입찰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출품자가 일본 지역이 아닌 홍콩이나 제3국인 경우 입찰을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정상적인 거래가 이루어졌어도 물품을 받는데 상당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 일본이 아닌 제 3국 특히 중국과 홍콩등에서 출품혹은 배송하는 상품중에 정품이 아닌 모조품등을 출품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제 3국에서 출품 혹은 배송하는 경우 정품이 아닌 경우가 많고 또한 사기등의 위험이 큽니다. 제3국의 경매는 입찰하지 마시길 권합니다 또한 상품설명에 ems 나 항공으로 배송이 된다고 하는것은 제 3국에서 배송이 되는것이므로 일본에서의 판매보다 위험도가 높습니다. 그리고.일본내 출품이라도 상품제목이나 내용에 정규품이나 정품이라는 문구가 없다면 반드시 문의를 한 후에 입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문구가 없다면 정품이 아닌 짝퉁일 가능성이 있으며 이럴 경우 경매취소나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상품설명을 세세히 확인하시고 신중한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question 같은 출품자에게 여러건을 낙찰받은 경우 통합결제 되나요?
    야후옥션에서 같은 출품자에게 여러건을 낙찰받은경우 통합결제가 가능합니다. 이럴경우 배송비라던지 지불수수료가 절약이 됩니다. 하지만 통상 같은날짜에 낙찰받은 경매건에 한해서만 통합결제가 가능합니다. 주문완료가 안된상태더라도 이미 출품자와 해당일 낙찰건에 대한 결제수순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같은 출품자에게서 어제 2건, 오늘 2건 낙찰되었다면 이런경우는 통합결제가 안되고 2번의 결제가 진행되게 됩니다. 이점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question 출품자와 가격 교섭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가격교섭은 가능합니다만, 제시한 가격에 출품자가 수락을 하면, 바로 그 가격에 낙찰로 처리됩니다. 낙찰건은 캔슬이 절대 부가하므로, 교섭을 신청하기전 신중한 고려 부탁드립니다. 교섭을 희망하시면 희망 상품 옥션 아이디와 교섭 금액을 기재하여 문의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상담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본구매]

  • question 입찰보증금 이란..
    럭스재팬의 야후재팬 옥션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입찰보증금을 결재하셔야 합니다. 입찰보증금은 제품구입에 관한 보증금의 개념으로 낙찰후 모든 거래가 완료될 시 고객께서 요청 할 경우 보증금은 환불 됩니다. 그런데 우리나라 회원의 경우에는 이 거래의 룰에 익숙하지 않아, 낙찰취소를 가볍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 때문에 야후재팬 옥션의 출품자들과의 거래에서 신용도와 평가를 관리하여 회원에게 최적의 입찰조건을 제공해야 하는 당사로서는 야후재팬 옥션의 관행과 룰을 입찰보증금의 형식으로 신용도 관리방식을 사용합니다.

    현재는 입찰보증금과 사이버머니를 동일하게 간주하고 있습니다. 야후재팬 옥션 입찰금액은 사이버머니에 적립된 금액의 5배까지 가능합니다.
    단, 최저 입찰보증금은 20,000원입니다.

    자세한 입찰 보증금 이용은 안내 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 question 경매대행 및 구매대행 낙찰
    입찰하신 물품이 낙찰 되면, 회원님의 핸드폰 으로 낙찰되었다는 메시지가 전달됩니다. 낙찰 물품은 마이페이지 > 낙찰/구매승인 항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uestion 1차결제 및 2차결제
    야후옥션의 경매대행 결제는 1차 및 2차로 두 번에 걸쳐서 진행하게 됩니다.
    입찰하신 제품이 낙찰 되었다면 1차 결제처리를 하셔야 합니다. 마이페이지 > 입금충전 항목에서 충전을 통하여 무통장입금을 하시면 결제금이 사이버머니로 충전이 됩니다. 충전된 사이버머니는 마이페이지 > 입금현황에서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당사는 회원님의 1차 결제 처리와 동시에 일본 내 물품 인수작업을 진행합니다. 보통 출품자의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일본 현지 물류센터에서 회원님 1차결재 후로부터 2~5일 내에 물품을 인수하게 됩니다.
    일본 현지창고에 물품이 도착하면 제품의 유/무 등을 확인 한 후 무게 및 포장상태를 고려하여 회원님에게 2차 결제 요청을 합니다. 마이페이지 > 2차결제 요청 항목을 통하여 남은 2차 결제 금액을 확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입금충전 항목에서 충전을 통하여 무통장입금을 하시면 결제금이 사이버머니로 충전이 됩니다.
    모든 결제가 끝나면 일본 현지창고에서 회원님에게 국제 배송을 합니다. 일본의 경우 회원님의 정상적인 2차결제가 이루어 진다면 2차결재후 4일(EMS의 경우) 안에 한국에서 물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question 현재의 입찰액보다 비싼 값을 설정해 달라는 에러가 계속 납니다.
    이경우는 회원이 현재가격보다 낮거나 같은 가격으로 입찰한 경우입니다. 입찰단위를 확인하시고 현재가격에 입찰단위를 더한 금액만큼 입찰하셔야 정상적으로 최고입찰자가 되실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경매이용가이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question 결제를 했는데 계속 결제하라는 메일과 메시지가 와요!
    모든 결제는 사이버머니를 충전해서 [결제내역]을 클릭해 보이는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해 결제를 하는 방식입니다.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지 않으면 미결제로 시스템이 인식하니 반드시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question 입찰취소를 하고 싶어요!
    최고입찰자가 아닌 경우는 [진행중인 경매]로 이동해 [취소하기]를 클릭해 취소하시면 됩니다. 단 최고입찰자인 경우 입찰취소는 출품자의 승낙이 있기 전에는 불가능하니 최단 24시간이내에 럭스재팬에 연락을 바랍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럭스재팬는 입찰시 주의해 달라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주의해서 신중히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이란 현 경매가 진행중인것을 말하며 낙찰이란 이미 경매가 종료되어 최종낙찰자가 결정된 상황을 말합니다.즉 최고입찰자란 현 경매중에 회원님이 최고가로 입찰중이란 뜻입니다.
  • question 자동입찰이 뭐죠?
    1) 자동입찰을 이해하려면 먼저 입찰단위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야후옥션에서 입찰을 할 경우 입찰금액은 입찰단위 만큼  만 갱신됩니다.
    예) 입찰전 -> 현재금액 500엔, 입찰단위 100엔 입찰 -> 입찰단위 100엔을 더해서 입찰 (100엔 미만으로 입찰하면 입찰단위 확인하라는 에러가 납니다.) 입찰후 -> 현재금액 600엔, 입찰단위 100엔 예)는 일반적인 입찰형태입니다. 예를 들어 1000엔까지 입찰하려면 예)처럼 하자면 2회 이상 입찰을 해야하니 번거롭죠. 그래서 자동입찰이 존재합니다.
     
    즉 자동입찰이란
    처음부터 예)에서 600엔이 아닌 1000엔으로 입찰을 합니다. 그러면 현재가는 1000엔이 아닌 600엔이 됩니다. 입찰단위만큼 올라가죠. 누군가 700엔으로 입찰합니다. 그러면 회원은 800엔으로 자동으로 입찰만큼 입찰이되 최고입찰자가 됩니다. 1000엔까지는 회원은 최고입찰자가 가능한거죠. 누군가 1100엔을 넣으면 그 사람이 최고입찰자가 됩니다. 1000엔보다 큰 금액이니까요. 만약 800엔으로 경매가 종료되면 800엔에 회원이 낙찰자가 되는거구요. 1000엔에 종료되면 1000엔에 회원이 낙찰자가 됩니다. (1000엔으로 누군가 회원보다 먼저 자동입찰을 했다면 우선순위로 그 사람이 낙찰자가 됩니다. 아니면 회원이 낙찰자입니다.) 이것이 자동입찰입니다.
    따라서 자동입찰방법은 입찰페이지의 금액입력 칸에 1000엔이라고 기입하고 수량을 넣은다음 입찰하면 됩니다. 보통 입찰하듯이 그냥 입찰하시면 자동으로 자동입찰이 됩니다.
    금액은 입찰후 수정이 불가능하니 반드시 재확인을 한다음 입찰보턴을 눌러주십시요.
  • question 소비세란 무엇이고, 옥션거래에서도 내야 하나요?
    일본에도 한국의 부가가치세와 같은 개념의 소비세가 있습니다.
    이 소비세는 현재 5%로 되어 있습니다. 옥션의 낙찰가는 이 소비세가 포함되지 않은 가격으로 일본의 재무당국에 의해 해석되고 있습니다만, 야후옥션의 공식 가이드라인은 옥션 스토아 출품자들에게만 소비세를 받을 수 있는 권리를 인정하고, 그외의 개인이나 사업자를 구분할 수 없는 옥션 출품자들에게는 소비세를 받을 수 없다.
     
    즉, 낙찰가=소비세 포함가로 간주합니다.
     
    따라서 옥션의 규정에는 옥션 스토아만 소비세를 별도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외의 출품자들 중에 소비세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만일 옥션 스토어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에, 입찰전에 소비세 부분에 대해 문제제기를 할 수 있지만, 만일 해당 출품자가 소비세를 받겠다고 하는 경우에는 그런 거래조건을 따르느냐 아니냐의 선택을 해야 합니다.
     
    만일 낙찰후에 소비세를 요구할 경우에는 입찰시 상품 설명란에 소비세 요구가 없었다면, 항의합니다. 이부분은 당사에서 적절하게 대응하여 고객님에게 이익이 되는 방향으로 처리하고 있읍니다.
     
    다만 옥션 스토아의 경우는 소비세를 지불하여야 하며, 낙찰전에 소비세 납부를 명시한 경우에는 소비세를 지불하는 것이 통상의 관례이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question 번역창(번역브라우저)이 제대로 동작 안될때...
    번역창(번역브라우저)이 제대로 작동을 안할때는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1) 기존 ActiveX 제거
    - 바탕화면에 있는 Internet Explorer 아이콘 위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합니다.
    (또는 인터넷브라우저를 열고 위 메뉴중 [도구] - [인터넷옵션] 을 클릭해도 됩니다.
    - 작은창이 뜨면 가장 아래에 있는 '속성'을 클릭합니다.
    - 인터넷 등록정보창이 뜨면 두번째 '검색 기록(또는 쿠키)' 항목에 있는 [설정]을 클릭합니다.
    - 그러면...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열어 본 페이지 목록 설정' 페이지가 뜹니다.
    - 거기서 중간 아래에 있는 [개체 보기]를 클릭합니다.
    - 그러면 '프로그램 파일'들이 리스트로 보이실 겁니다.
    - 그중 다음의 2가지 파일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 DicoFavoritesX Control
    - DicoStarter Control

    2) 새로 ActiveX 설치하기
    럭스재팬에 접속하시면 새로 ActiveX가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혹시 자동으로 설치가 안된다면 수동으로 다운받으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이상의 과정을 거치면 왠만한 문제는 해결됩니다.

    3) 구매/경매대행 대리신청
    위의 2가지로도 모두 해결이 안되는경우 최후의 방법이 있습니다.
    럭스재팬 운영진에게 구매신청 또는 경매신청을 의뢰하시면 대리로 신청을 해드립니다.
    http://lux-japan.co.kr/board/list?bname=qna
    이쪽으로 오셔서 신청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question 구매 신청시 오류가 떠요
    구매대행 신청 금액에 숫자외 기호가 들어가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콤마 등) 금액에는 숫자만 기입해주셔야 합니다.
  • question 주문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주문 상세내역 확인 마이페이지 상에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이페이지→1차결제완료→본인주문 상품 우측의 상품상세 돋보기 아이콘 클릭 신청내역 및 본인 요청사항이 확인가능하십니다. (본인 요청사항은 사용자메모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 question 블로그 구매도 가능하나요?
    가능합니다. 단, 블로그 주문의 경우 정확한 경로의 파악 또는 신용도 보장이 어렵기때문에, 상품 수령에 어려움이 있을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신중히 확인해보시고 주문진행 해주시기 바랍니다.
  • question 예약상품도 살수있나요?
    가능하십니다. 단, 예약 상품 주문은 모두 상품 수령과 동시에 결제가 이루어지는 대금상환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예약주문이므로 구매대행 특성상 판매샵에서 일방적인 통보로 취소가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또한 순차적 발송이기때문에 예약일과 발송일은 상이할수 있습니다. 이점 미리 인지해주시고 주문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question 구매후 배송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통상 결제일로부터 7~10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단, 배송 스케줄/항공 스케줄은 저희측에서 조정이 어렵기에, 물량이 많은 경우 배송이 지연될수 있습니다.

[취소/환불]

  • question 낙찰받았는데, 취소할 경우.
    낙찰상품의 취소는 낙찰받은 상품이 상품설명등과 상이함이 명백히 입증가능한 경우에만 취소가능하며 기본적으로는 취소 불능합니다. 물론 취소 가능한 경우에도 혹 국제배송이 완료된 상품에 대해서는 야후 출품자가 해외거래를 전제하지 않기 때문에 국제배송에 관련한 제반 비용에 관해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않고 있습니다.
    만일 상품등에 하자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취소를 하게 되면, 당사는 출품자 신용 관리와 해당건의 취소처리에 소요되는 비용을 취소수수료로 청구하게 됩니다. 이 비용은 통상 출품자의 경우 낙찰수수료 및 출품소요비용의 지불과 낙찰에 이르기까지 럭스재팬 시스템의 이용료 및 출품자와의 교섭 등을 진행하는데 들어간 제비용입니다. 그런데, 이런 경우는 아주 양호한 경우이고 대부분의 출품자들은 거래의 룰을 지킬 것을 요구하고 그에 따라 당사가 해당 물품을 인수해서 처리하게 됩니다. 이에 따라 그 처리에 소요되는 비용을 취소수수료로 청구하게 되는데, 통상 물품을 인수해서 재출품하는 경우에 소요되는 재출품 비용과 해당 물품이 재출품인 경우에 발생하는 손실분을 감안하여 물품가의 30%와 인수에 소요된 비용을 취소수수료로 청구합니다. 야후재팬옥션은 어떠한 경우에도 출품자와 낙찰자간의 교섭에 관여하지도 책임지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거래의 신용도는 오직 평가와 상호신뢰를 통해 측정되고 유지되기 때문에 취소는 곧바로 신용하락을 초래하게 됩니다. 럭스재팬의 야후 재팬 아이디는 모두 일본물류센터 주소와 책임자의 이름이 기명된 것으로 해당 아이디를 사용하는 개인과 그 소재회사에 대한 신뢰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심지어 나쁜 평가때문에 럭스재팬의 입찰 및 경매거래 전체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낙찰상품의 취소에 대해 출품자와의 교섭을 하지만 이러한 진행이 지연되더라도 낙찰을 받고나서 취소하는 것은 곧 회원님 자신의 책임도 있음을 감안하셔서 당사의 조치에 따라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럭스재팬에서 아용하는 사이버머니는 어떻게 환불 받을 수 있나요?
    환불 가능합니다. 단, 보증금을 환불 받으시려면 먼저 진행 중인 거래가 모두 완료 된 후 다음의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경매 진행중/예약/낙찰/1차결제 완료건이 현재 진행중에 있을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해당 상품이 모두 저희 일본 물류센터에서 인수된 시점에서 환불이 가능한 점 양해바랍니다. 잔액을 환불 받으시고 싶으신 경우에는 럭스재팬 사이트 사이버머니를 확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의 사이버머니(입금/환불/보증금)에서 환불신청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환불 신청 사이버머니 환불신청을 하시면 신청하신 다음날 (공휴일, 주말 제외) 지정하신 환불계좌로 오후 4시이후 일괄 입금 처리됩니다.

[회원관리]

  • question 럭스재팬 사이트 회원가입
    럭스재팬에서 경매대행 및 구매대행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question 회원등급별 할인율 및 수수료
    회원등급별 할인율 및 수수료
    회원 등급에 따른 경매참여 가능 건수(단, 구매요청은 건수에 제한없음)

    회원레벨
    레벨 및 승급조건 대행수수료 국제 배송료 할인
    일반회원 1년간 출고건수, 0~1건 4.5%(최저:¥100) -
    정회원 1년간 출고건수, 2~10건 4.5%(최저:¥100) -
    우수회원 1년간 출고건수, 11~50건 3.5%(최저:¥100) -5%
    VIP 1년간 출고건수, 51~200건 없음 -7%
    VVIP 1년간 출고건수, 201건 이상 없음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