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
인보이스에 금액을 실제 가격보다 낮게 기재 가능한가요?
인보이스에 금액을 실제 가격보다 낮게 기재 가능한가요?
불가능합니다.
재팬비즈에서는 고객님이 구입하신 금액 그대로를 인보이스에 반영해서 발송됩니다.
그리고 금액의 다운 밸류는 불법행위로 이 사실이 발각된다면,
불법행위로 과태료가 발생됩니다.
이에 저희 재팬비즈는 가격조정이 불가함을 안내 드립니다.
- Q.
국제배송 중 상품이 파손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국제배송 중 상품이 파손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서 한국에서 상품을 수령하신 후 상품이 파손된 것을 확인하셨다면,
배송해 주신 기사님께 상품 파손사실을 얘기해 주시고,
하기와 같이 사진자료를 카카오채널 또는 게시판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운송장 사진
- 운송장이 부착된 박스 사진
- 박스 외부사진 2장
- 박스내 완충제 사진 2장
- 파손 상품사진 2장
위 사진을 보내 주시면, 저희가 파손접수를 진행해 드립니다.
단, 유리, 전등, 도자기, 레진제품 등 작은 충격에도 파손될 수 있는 상품과 상품 케이스의 파손 등은 보상이 불가하며, 부피가 크고 정품 케이스가 없는 가전 또는 상품은 보상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손 위험이 있는 상품의 경우 반드시 유료 포장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본 포장으로 인해 파손이 발생한 경우에는 한국 배송업체에서 보상이 불가하오니,
상품 특성에 따라 포장 선택에 유의해 주세요.
- Q.
같은 판매자에게 동봉된 상품 분리 배송이 가능한가요?
같은 판매자에게 동봉된 상품 분리 배송이 가능한가요?
같은 판매자에게 여러개의 물품을 낙찰 또는 구입하셨을 경우
판매자가 동봉하여 발송된 상품은 모두 같이 배송신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
관부가세 등 다른 사유로 인해 나눠서 배송신청을 하실 경우에는
고유번호당 200엔의 분할배송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수량이 많거나 육안으로 구분이 불가한 경우는 임의로 배송처리가 됩니다.
- Q.
구매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어떻게 되나요?
구매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어떻게 되나요?
판매자는 자기의 상품이 해외로 배송되는지 알 수 없습니다.
대행을 해 드리는 저희도 모든 상품을 하나하나 확인해 드릴 수 없습니다.
고객님께서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상품을 정확하게 확인하시려면,
사진 서비스 또는 검수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판매자가 오배송된 상품의 교환을 대응해 줄 경우,
교환을 위해 발생되는 제반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Q.
구매대행으로 구매한 상품을 취소할수 있나요 ?
구매대행으로 구매한 상품을 취소할수 있나요 ?
구매완료전에는 취소가 가능하오나
구매완료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저희가 판매자에게 취소를 요청하게 되면, 판매자가 저희 ID를 차단하여
해당 판매자에게 상품을 구입할 수 없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에 신중하게 선택하시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 Q.
메루카리, 라쿠텐 외 사이트에서는 어떻게 구매를 해야하나요?
메루카리, 라쿠텐 외 사이트에서는 어떻게 구매를 해야하나요?
1) 컴퓨터에서 크롬을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해 주세요.
2) Chrome 웹 스토어(https://chromewebstore.google.com/)에서 "재팬비즈"를 검색해 주세요.
3) 재팬비즈 확장프로그램 클릭, "chrome에 추가" 클릭
4) "재팬비즈를 추가하시겠습니까?" 팝업창의 확장 프로그램 추가 클릭
5) "재팬비즈 가 chrome에 추가됨" 메시지 확인
6) 우측 상단의 확장프로그램 클릭하여 "재팬비즈" 고정
7) 크롬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사이트에서 우측 상단의 "재팬비즈" 확장프로그램을 클릭하고 로그인 합니다.
8) 한국어로 번역이 안된다면 수동으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한국어로 번역"을 클릭해서 상품 내용을 확인한다.
10) 쇼핑을 더 하려면 쇼핑 계속하기를 클릭 후 쇼핑을 계속하거나, 1차 결제를 진행해서 구매요청을 합니다.
- Q.
경매시 출품자가 사기인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경매시 출품자가 사기인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일본 옥션의 경우 개인대 개인간의 거래로 사기인 경우에는 당사 대응이 불가능합니다.
이에 따라 입찰전 출품자 평가를 잘 확인 하시고 입찰 해주셔야 합니다.
- Q.
구매한 상품을 환불 또는 교환할 수 있나요?
구매한 상품을 환불 또는 교환할 수 있나요?
혹여 판매자가 교환에 동의를 하더라도,
한국에서 일본으로의 배송비등 비용을 고객님이 부담하셔야합니다.
따라서 상품을 신중히 선택하시고, 모든 정보를 충분히 확인한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그리고 한국 배송업체에서 포장박스 3변의 길이가 120cm 를 초과하면,
추가 비용이 발생되오니, 이점 감안하셔서 묶음 배송을 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Q.
해외 배송 중 분실 또는 손상이 발생하면 어떻게 처리되나요?
해외 배송 중 분실 또는 손상이 발생하면 어떻게 처리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