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
결제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결제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 Q.
입찰 후 경매를 취소할 수 있나요?
입찰 후 경매를 취소할 수 있나요?
- 입찰이 완료된 후에는 경매를 취소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입찰 전 반드시 상품 정보와 가격을 신중히 검토해야 합니다.자동입찰 또한 취소가 불가능하므로 실수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Q.
구매대행과 경매대행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구매대행과 경매대행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Q.
자동입찰이 뭔가요?
자동입찰이 뭔가요?
경매 입찰과 동시에 야후!옥션 경매에 참여 됩니다. 자동입찰은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 Q.
예약입찰이 뭔가요?
예약입찰이 뭔가요?
예약입찰은 경매 종료 10분전에 자동으로 입찰이 됩니다. 상태가 "예약중"일 때는 회원님이 직접 취소가 가능 합니다만, 상태가 "입찰중"이면 취소가 불가합니다.
- Q.
입찰보증금이 뭔가요?
입찰보증금이 뭔가요?
- Q.
장바구니를 통해 여러개의 상품 주문 시 배송 메시지를 각각 입력할 수 있나요?
장바구니를 통해 여러개의 상품 주문 시 배송 메시지를 각각 입력할 수 있나요?
배송 메시지를 개별 입력할 수 있는 상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상품별 배송업체 또는 배송수단이 다른 경우
2. 묶음 배송 불가 상품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위의 상황에서는 [쿠폰/결제] 화면에서 '배송지 정보' 영역에 개별 작성을 선택할 수 있는 체크 박스가 생성되며, 체크 시 배송업체별 또는 배송수단 별로 배송 메시지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한꺼번에 여러개의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 상품만 도착했습니다.
한꺼번에 여러개의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 상품만 도착했습니다.
1. 상품의 배송업체 또는 배송수단이 다른 경우, 상황에 따라 준비된 상품이 먼저 출고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아직 배송되지 않은 상품은 주문번호에 따라 주문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상태가 '배송중'인 경우 택배에 한하여 '상품 배송조회' 버튼 클릭 시 배송 추적이 가능합니다.
2. 부피가 큰 상품은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발송될 수 있으며, 개별 발송된 상품은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도착 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3. 상품이 누락되어 배송되었다면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1522-502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퀵배송, 직접 배송, 직접 수령 또는 운송장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택배사를 이용한 경우 배송추적이 불가능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해외 배송 절차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해외 배송 절차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1. 국내 소재 상품 : 입금 확인 후 2~3일(영업일 기준) / 국내운송료
2. 해외 직배송 상품 : 입금 확인 후 10~15일(영업일 기준) / 국제운송료
1) 해외 직배송 시 배송비가 착불인 경우
지정된 배송사의 회원으로 등록하여 부여받은 Account No를 해외 배송지 정보 함께 구매 시 입력해야 합니다.
2) 해외 직배송 시 배송비가 선불인 경우
상품 주문 결제 후 2차 배송비를 결제해야만 배송이 진행됩니다.
해외배송의 경우, 해외 판매처의 사정이나 통관 지연 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도서 산간지역은 안내된 영업일 기준 2~3일 정도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