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
  • 카카오톡 회원으로 가입했는데 비밀번호 변경이 없습니다.

A.

카카오톡 회원으로 가입했는데 비밀번호 변경이 없습니다.

카카오 회원의 비밀번호는 쇼핑몰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카카오톡서버에 로그인 해서 로그인 인증 세션을 카톡이 쇼핑몰로 전송해주는 방식으로  비밀번호가 필요 없습니다.


  • Q.
  • 배송신청을 하는 중에 "법정동코드 필수로 입력해 주세요."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A.

배송신청을 하는 중에 "법정동코드 필수로 입력해 주세요."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위 메시지는 주소정보에 문제가 있는 경우 나오는 메시지 입니다.
우편번호 검색하시고,
주소정보를 정확하게 다시 입력해 주시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감사합니다.

  • Q.
  • 신속하게 문의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신속하게 문의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객님 
럭스재팬 카카오톡 채널 추가해 주시고 고객님 이름 남겨주시면 향후에는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아 가능합니다.

카카오 채널 추가 방법은
1) "카카오톡 > 찾기(돋보기) > 코드스캔 아이콘 클릭 " 
    하단의 QR코드를 스캔
  


2) "카카오톡 > 찾기(돋보기) > 럭스재팬 검색" 
    채널 추가 
 

  • Q.
  • 예치금 무통장 입금하면 언제 반영 되나요?

A.

예치금 무통장 입금하면 언제 반영 되나요?

예치금 충전을위해 고객님께서 
무통장 입금으로 충전하신 경우,
저희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신속한 입금 처리를 위해서는 
카카오채널로 고객님의 이름과 아이디, 입금 금액을 남겨주시면,
신속히 확인하고 입금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
  • 국제 배송비 외 추가로 지불해야 하는 비용이 있나요?

A.

국제 배송비 외 추가로 지불해야 하는 비용이 있나요?

한국내 택배업체의 기준 변경으로,
박스 3면의 사이즈가 120cm를 초과되면 아래와 같이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 121 cm ~ 160 cm  :  299엔 

 - 161 cm ~ 190 cm  :  999엔
 - 191 cm ~ 200 cm  :  1,699엔

추가 비용은 2차결제에 포함 청구됩니다. 

  • Q.
  • 물품을 받았는데 가품인것같은데 환불 가능한가요?

A.

물품을 받았는데 가품인것같은데 환불 가능한가요?

구매 물품이 가품일경우

판매자가 대응을 해주실경우에만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배송비 및 제반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판매자가 대응 불가할경우에는 당사에서도 가품 및 사기건에 대해서는

일절 보상이 불가하기때문에

필히 구매전 신중하게 상품상세설명 및 물품사진 확인후

궁금한 사항은 판매자에게 문의하시고

구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 인보이스에 금액을 실제 가격보다 낮게 기재 가능한가요?

A.

인보이스에 금액을 실제 가격보다 낮게 기재 가능한가요?

불가능합니다.
재팬비즈에서는 고객님이 구입하신 금액 그대로를 인보이스에 반영해서 발송됩니다.
그리고 금액의 다운 밸류는 불법행위로 이 사실이 발각된다면, 

불법행위로 과태료가 발생됩니다.

이에 저희 재팬비즈는 가격조정이 불가함을 안내 드립니다.

  • Q.
  • 국제배송 중 상품이 파손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국제배송 중 상품이 파손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서 한국에서 상품을 수령하신 후 상품이 파손된 것을 확인하셨다면,
배송해 주신 기사님께 상품 파손사실을 얘기해 주시고,
하기와 같이 사진자료를 카카오채널 또는 게시판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운송장 사진
 - 운송장이 부착된 박스 사진
 - 박스 외부사진 2장
 - 박스내 완충제 사진 2장
 - 파손 상품사진 2장
 
위 사진을 보내 주시면, 저희가 파손접수를 진행해 드립니다.
단,  유리, 전등, 도자기, 레진제품 등 작은 충격에도 파손될 수 있는 상품과 상품 케이스의 파손 등은 보상이 불가하며, 부피가 크고 정품 케이스가 없는 가전 또는 상품은 보상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Q.
  • 같은 판매자에게 동봉된 상품 분리 배송이 가능한가요?

A.

같은 판매자에게 동봉된 상품 분리 배송이 가능한가요?

같은 판매자에게 여러개의 물품을 낙찰 또는 구입하셨을 경우
판매자가 동봉하여  발송된 상품은 모두 같이 배송신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
관부가세 등 다른 사유로 인해 나눠서 배송신청을 하실 경우에는 
고유번호당 200엔의 분할배송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수량이 많거나 육안으로 구분이 불가한 경우는 임의로 배송처리가 됩니다. 

  • Q.
  • 구매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어떻게 되나요?

A.

구매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어떻게 되나요?

판매자는 자기의 상품이 해외로 배송되는지 알 수 없습니다.
대행을 해 드리는 저희도 모든 상품을 하나하나 확인해 드릴 수 없습니다.
고객님께서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상품을 정확하게 확인하시려면,
사진 서비스 또는 검수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판매자가 오배송된 상품의 교환을 대응해 줄 경우,
교환을 위해 발생되는 제반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