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
구매대행으로 구매한 상품을 취소할수 있나요 ?
구매대행으로 구매한 상품을 취소할수 있나요 ?
구매완료전에는 취소가 가능하오나
구매완료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저희가 판매자에게 취소를 요청하게 되면, 판매자가 저희 ID를 차단하여
해당 판매자에게 상품을 구입할 수 없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에 신중하게 선택하시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 Q.
메루카리, 라쿠텐 외 사이트에서는 어떻게 구매를 해야하나요?
메루카리, 라쿠텐 외 사이트에서는 어떻게 구매를 해야하나요?
1) 컴퓨터에서 크롬을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해 주세요.
2) Chrome 웹 스토어(https://chromewebstore.google.com/)에서 "재팬비즈"를 검색해 주세요.
3) 재팬비즈 확장프로그램 클릭, "chrome에 추가" 클릭
4) "재팬비즈를 추가하시겠습니까?" 팝업창의 확장 프로그램 추가 클릭
5) "재팬비즈 가 chrome에 추가됨" 메시지 확인
6) 우측 상단의 확장프로그램 클릭하여 "재팬비즈" 고정
7) 크롬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사이트에서 우측 상단의 "재팬비즈" 확장프로그램을 클릭하고 로그인 합니다.
8) 한국어로 번역이 안된다면 수동으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한국어로 번역"을 클릭해서 상품 내용을 확인한다.
10) 쇼핑을 더 하려면 쇼핑 계속하기를 클릭 후 쇼핑을 계속하거나, 1차 결제를 진행해서 구매요청을 합니다.
- Q.
경매시 출품자가 사기인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경매시 출품자가 사기인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일본 옥션의 경우 개인대 개인간의 거래로 사기인 경우에는 당사 대응이 불가능합니다.
이에 따라 입찰전 출품자 평가를 잘 확인 하시고 입찰 해주셔야 합니다.
- Q.
구매한 상품을 환불 또는 교환할 수 있나요?
구매한 상품을 환불 또는 교환할 수 있나요?
혹여 판매자가 교환에 동의를 하더라도,
한국에서 일본으로의 배송비등 비용을 고객님이 부담하셔야합니다.
따라서 상품을 신중히 선택하시고, 모든 정보를 충분히 확인한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그리고 한국 배송업체에서 포장박스 3변의 길이가 120cm 를 초과하면,
추가 비용이 발생되오니, 이점 감안하셔서 묶음 배송을 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Q.
해외 배송 중 분실 또는 손상이 발생하면 어떻게 처리되나요?
해외 배송 중 분실 또는 손상이 발생하면 어떻게 처리되나요?
- Q.
구매대행 서비스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구매대행 서비스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하지만 현재는 구매대행 수수료를 면제해 드리고 있으며,
추후 대행수수료 면제 이벤트가 종료된다면,
금액별 대행수수료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Q.
관세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관세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세관에서는 고객님께 알림톡으로 안내드리니, 세관에서 발송된 메시지 확인하시고 관부가세를 납부하셔야 배송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 Q.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국제 배송은 고객님이 선택한 배송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이후 통관 및 한국내 배송까지 2-4일정도 소요됩니다.
- Q.
경매 낙찰 후 언제까 결제를 완료해야 하나요?
경매 낙찰 후 언제까 결제를 완료해야 하나요?
경우에 따라 판매자가 24시간 내 결제를 요청하는 건도 있으니,
낙찰되면 바로 결제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