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
  • 물품을 받았는데 가품인것같은데 환불 가능한가요?

A.

물품을 받았는데 가품인것같은데 환불 가능한가요?

구매 물품이 가품일경우

판매자가 대응을 해주실경우에만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배송비 및 제반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판매자가 대응 불가할경우에는 당사에서도 가품 및 사기건에 대해서는

일절 보상이 불가하기때문에

필히 구매전 신중하게 상품상세설명 및 물품사진 확인후

궁금한 사항은 판매자에게 문의하시고

구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 구매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어떻게 되나요?

A.

구매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어떻게 되나요?

판매자는 자기의 상품이 해외로 배송되는지 알 수 없습니다.
대행을 해 드리는 저희도 모든 상품을 하나하나 확인해 드릴 수 없습니다.
고객님께서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상품을 정확하게 확인하시려면,
사진 서비스 또는 검수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판매자가 오배송된 상품의 교환을 대응해 줄 경우,
교환을 위해 발생되는 제반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Q.
  • 구매대행으로 구매한 상품을 취소할수 있나요 ?

A.

구매대행으로 구매한 상품을 취소할수 있나요 ?

구매완료전에는 취소가 가능하오나
구매완료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저희가 판매자에게 취소를 요청하게 되면, 판매자가 저희 ID를 차단하여 
해당 판매자에게 상품을 구입할 수 없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에 신중하게 선택하시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 Q.
  • 구매한 상품을 환불 또는 교환할 수 있나요?

A.

구매한 상품을 환불 또는 교환할 수 있나요?

구매 대행 상품은 대부분 환불 또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혹여 판매자가 교환에 동의를 하더라도,
한국에서 일본으로의 배송비등 비용을 고객님이 부담하셔야합니다.

따라서 상품을 신중히 선택하시고, 모든 정보를 충분히 확인한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