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
  • 배송신청을 하는 중에 "법정동코드 필수로 입력해 주세요."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A.

배송신청을 하는 중에 "법정동코드 필수로 입력해 주세요."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위 메시지는 주소정보에 문제가 있는 경우 나오는 메시지 입니다.
우편번호 검색하시고,
주소정보를 정확하게 다시 입력해 주시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감사합니다.

  • Q.
  • 국제 배송비 외 추가로 지불해야 하는 비용이 있나요?

A.

국제 배송비 외 추가로 지불해야 하는 비용이 있나요?

한국내 택배업체의 기준 변경으로,
박스 3면의 사이즈가 120cm를 초과되면 아래와 같이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 121 cm ~ 160 cm  :  299엔 

 - 161 cm ~ 190 cm  :  999엔
 - 191 cm ~ 200 cm  :  1,699엔

추가 비용은 2차결제에 포함 청구됩니다. 

  • Q.
  • 인보이스에 금액을 실제 가격보다 낮게 기재 가능한가요?

A.

인보이스에 금액을 실제 가격보다 낮게 기재 가능한가요?

불가능합니다.
재팬비즈에서는 고객님이 구입하신 금액 그대로를 인보이스에 반영해서 발송됩니다.
그리고 금액의 다운 밸류는 불법행위로 이 사실이 발각된다면, 

불법행위로 과태료가 발생됩니다.

이에 저희 재팬비즈는 가격조정이 불가함을 안내 드립니다.

  • Q.
  • 국제배송 중 상품이 파손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국제배송 중 상품이 파손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서 한국에서 상품을 수령하신 후 상품이 파손된 것을 확인하셨다면,
배송해 주신 기사님께 상품 파손사실을 얘기해 주시고,
하기와 같이 사진자료를 카카오채널 또는 게시판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운송장 사진
 - 운송장이 부착된 박스 사진
 - 박스 외부사진 2장
 - 박스내 완충제 사진 2장
 - 파손 상품사진 2장
 
위 사진을 보내 주시면, 저희가 파손접수를 진행해 드립니다.
단,  유리, 전등, 도자기, 레진제품 등 작은 충격에도 파손될 수 있는 상품과 상품 케이스의 파손 등은 보상이 불가하며, 부피가 크고 정품 케이스가 없는 가전 또는 상품은 보상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Q.
  • 같은 판매자에게 동봉된 상품 분리 배송이 가능한가요?

A.

같은 판매자에게 동봉된 상품 분리 배송이 가능한가요?

같은 판매자에게 여러개의 물품을 낙찰 또는 구입하셨을 경우
판매자가 동봉하여  발송된 상품은 모두 같이 배송신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
관부가세 등 다른 사유로 인해 나눠서 배송신청을 하실 경우에는 
고유번호당 200엔의 분할배송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수량이 많거나 육안으로 구분이 불가한 경우는 임의로 배송처리가 됩니다. 

  • Q.
  •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A.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여러 상품을 묶어 배송하는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다만, 묶음 배송 시 전체 금액이 $150을 초과할 경우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묶음 배송으로 배송비를 절감할 수 있지만, 세금 부분을 고려해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한국 배송업체에서 포장박스 3변의 길이가 120cm 를 초과하면,
추가 비용이 발생되오니, 이점 감안하셔서 묶음 배송을 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Q.
  • 해외 배송 중 분실 또는 손상이 발생하면 어떻게 처리되나요?

A.

해외 배송 중 분실 또는 손상이 발생하면 어떻게 처리되나요?

해외 배송 중 분실 또는 손상이 발생한 경우,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보험 서비스가 있다면 해당 보험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을 선택하지 않은 경우, 보상이 금액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배송 보험을 권장합니다.
  • Q.
  • 관세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A.

관세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150 이상(미국은 $200) 구매 시, 관세와 부가세가 부과됩니다.
이 금액은 2차 결제 시 부과되며, 결제 후 통관 절차가 진행됩니다.
세관에서는 고객님께 알림톡으로 안내드리니, 세관에서 발송된 메시지 확인하시고 관부가세를 납부하셔야 배송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