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
카카오톡 회원으로 가입했는데 비밀번호 변경이 없습니다.
카카오톡 회원으로 가입했는데 비밀번호 변경이 없습니다.
카카오 회원의 비밀번호는 쇼핑몰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카카오톡서버에 로그인 해서 로그인 인증 세션을 카톡이 쇼핑몰로 전송해주는 방식으로 비밀번호가 필요 없습니다.
- Q.
휴면 계정으로 전환 시 어떻게 해야하나요?
휴면 계정으로 전환 시 어떻게 해야하나요?
"정보 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쇼핑몰에 로그인한 지 1년 이상 경과된 회원님은 자동으로 휴면 회원 처리되며, 개인정보가 분리 보관됩니다.
쇼핑몰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시려면 휴면 계정 전환 안내를 받으신 날로부터 60일 이내에 쇼핑몰에 방문하여 로그인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60일 경과 시 해당 회원정보는 삭제되며, 주문내역이 있는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련 법률 규정상 사후 문제 발생 가능성에 대비하여 최소한의 기본 정보와 거래내역은 아래 명시한 기간 동안 보관됩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보관
4. 전자금융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5. 로그인 기록: 3개월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는 아래의 경로에서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비밀번호 재설정]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 재설정 시 휴대폰 또는 이메일 인증을 받고 있습니다.
[비밀번호 변경 유의사항]
* 비밀번호는 영문과 숫자를 조합하여 8~20자리를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 아이디, 생년월일,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되므로 고객센터에서도 비밀번호 확인은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아이디 찾기는 아래의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아이디 찾기]
필요한 정보 입력 후 '다음' 클릭 시 회원 가입일과 일부 마스킹된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 아이디를 확인하시려면 아이디를 찾기 위해 사용한 수단(휴대폰 또는 이메일)으로 전체 아이디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회원 탈퇴 시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나요?
회원 탈퇴 시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나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규정상 사후 문제 발생 가능성에 대비하여 최소한의 기본정보는 회원 탈퇴 시 60일 동안 보관되며 이후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단, 주문내역이 있는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련 법률 규정상 사후 문제 발생 가능성에 대비하여 최소한의 기본 정보와 거래내역은 아래 명시한 기간 동안 보관됩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보관
4. 전자금융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5. 로그인 기록: 3개월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회원 탈퇴하고 싶습니다.
회원 탈퇴하고 싶습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탈퇴]에서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 보유하고 있던 적립금,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 재가입 시 탈퇴 전의 회원정보, 주문정보, 적립금, 할인 쿠폰 등 복원되지 않습니다.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규정상 사후 문제 발생 가능성에 대비하여 최소한의 기본정보는 회원 탈퇴 시 60일 동안 보관되며 이후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단, 주문내역이 있는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련 법률 규정상 사후 문제 발생 가능성에 대비하여 최소한의 기본 정보와 거래내역은 아래 명시한 기간 동안 보관됩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보관
4. 전자금융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5. 로그인 기록: 3개월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회원정보 변경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정보 수정]에서 가능합니다.
회원정보를 수정하려면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 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
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회원정보가 변경 가능하며, 배송지 수정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배송지 관리]에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했는데 로그인이 진행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1522-5028로 확인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 탈퇴한 아이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셨어도 로그인은 진행되지 않으며, '탈퇴한 아이디입니다'라는 안내문구가 나옵니다.
2. 이용제한
회원가입정보가 허위이거나 쇼핑몰의 이용규정에 어긋나는 행동을 한 경우, 로그인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확인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 1522-5028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나요?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나요?
아이디는 회원가입 후 변경이 불가하며, 회원 탈퇴 후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 재가입 시 탈퇴 전의 회원정보, 주문정보 등 복원되지 않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하는 경우, 즉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회원 아이디를 완전 삭제 요청하신 후에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 보유하고 있던 적립금,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 재가입 시 탈퇴 전의 회원정보, 주문정보, 적립금, 할인 쿠폰 등 복원되지 않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